국내 인기 게임 순위 구글 1위, 애플 3위 기록
1위 기념 총 111장 보상 제공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출시된 '더 스타라이트'는 이날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에 올랐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를 차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 |
컴투스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아바타, 탈것, 무기 소울, 정령 소환권 등 총 111장의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스타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각종 재화와 소환권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및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6주간 매주 새로운 임무가 열리는 '영웅 지원'에서는 모든 임무 완료 시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영웅 등급 탈것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 지급되는 '사전예약 제작 주화'로는 4종의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