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점 710㎡ 대형 매장 오픈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5일 스타필드 하남에 대형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은 지하 1층, 약 710㎡(200평) 규모로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전 연령대가 입기 좋은 '에이지리스' 콘셉트를 내세워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사진=이랜드 제공] |
매장 오픈 첫날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오픈런' 현상과 함께 100여 명의 대기 행렬이 형성됐으며, 일부 인기 상품은 완판되기도 했다. 특히 베이직 의류뿐 아니라 퍼플리스, 패딩조끼, 푸퍼 등 가을·겨울(FW) 시즌 상품들이 주목받았다.
스파오는 하남시 공식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와 자사 대표 캐릭터 우디를 활용한 콜라보 티셔츠를 매장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과 헌터X헌터 등 인기 애니메이션과 협업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 돗자리, 폴딩 카트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전 연령대 고객에게 즐거움과 합리적 가치를 제공하는 에이지리스 공간으로서 앞으로도 규모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