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지캐시(GCash)를 이용해 송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객, 단기 거주자, 유학생 학부모 등 필리핀으로 송금이 필요한 고객들이 센트비의 지캐시 수취 옵션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한 해외 송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9월 한 달간 센트비 앱에서 필리핀으로 송금 시, 송금 받는 방법을 지캐시로 선택하고 송금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송금 금액에 상관없이 송금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동등한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쿠폰,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센트비 앱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센트비 지캐시 송금 프로모션. [사진=센트비] |
지캐시는 송금·결제·대출·투자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최대 디지털 금융 앱이다. 센트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캐시 송금 고객에게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적용해 한국에서 필리핀으로의 송금 시 고객이 누리는 서비스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센트비 관계자는 "센트비 앱에서 지캐시로 송금 시 수취인의 휴대폰 번호와 영문 이름만 입력하면 간단히 송금 신청이 완료된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업계 최저 수수료로 센트비의 빠르고 안전한 해외 송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