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부부·커플 전용 화면 신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29일 부부와 커플을 위한 맞춤형 'SOL모임통장'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는 소규모 모임을 위한 전용 화면을 신설해 기존 모임 통장과 차별화됐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29일 부부와 커플을 위한 맞춤형 'SOL모임통장'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사진=신한은행]2025.08.29 dedanhi@newspim.com |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잘 모이기 위해 생긴 모임통장'이라는 콘셉트로 'SOL모임통장'을 출시했으며, 현재 47만 모임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첫 화면에서 거래내역을 우선 제공하고 생활비 관리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신한은행은 신규 서비스 출시에 맞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의 모든 커플! 모임통장으로 데이트하세요'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SOL모임통장을 연결한 모임장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선착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부부와 커플의 자금 관리가 더욱 편리해지길 바란다"며 "고객의 생활 속 요구에 맞춘 서비스로 차별화된 금융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