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43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LIFE'
음악 인생 집대성한 명품 라이브로 전국 누빈다
8월 23일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첫 무대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보고 즐기는 공연보다는 가슴으로 느끼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콘서트를 줄곧 해 왔지만 전국 투어 콘서트는 13년 만에 갖는 셈이죠. 진짜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듣고 싶으신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
![]() |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탁월한 가창력으로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하는 가수 박강성. [사진 =(주)파라솔뮤직] 2025.08.08 oks34@newspim.com |
가수 박강성이 데뷔 43주년을 기념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강성은 오는 23일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MY LIFE'의 포문을 연다. 이번 공연은 박강성의 데뷔 43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자 그의 인생과 음악을 집대성한 특별한 무대들로 가득 채운다.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는 박강성과 전화 인터뷰를 했다. 그는 노래 연습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체력 훈련이라고 했다.
"평생 권투를 했어요. 요즘엔 몸을 부딪치는 과격한 운동보다는 맨손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을 주로 해요. 무대에서 두 시간 동안 쉬지 않고 노래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수입니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 대상 출신인 박강성은 이번 공연을 통해 라이브의 제왕이라는 자신의 별명을 다시 한번 입증할 생각이다. '문 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이자 라이브 무대를 주 무대로 활동하며 쌓아 온 실력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뜨거운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 |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콘서트 무대에서 열창하는 박강성. [사진 = 좋은콘서트] 2025.08.08 oks34@newspim.com |
박강성의 데뷔 43주년을 위해 콘서트 제작사 (주)좋은콘서트가 나섰다. 변진섭, 심수봉, 남진, 조항조, 정동하, 폴포츠, 김장훈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명품 공연을 이끌어 온 최민선 대표는 "박강성이라는 아티스트가 지닌 거칠면서도 섬세한 감성을 무대 위에서 온전히 녹여낼 수 있도록 공연 연출에 각별히 공을 들이고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그의 음악 인생을 오롯이 담은 진정성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강성의 전국 투어 콘서트 'MY LIFE'는 온라인 티켓 플랫폼 NOL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서울 콘서트를 끝낸 뒤에는 올 하반기 전국 주요 도시에서 콘서트를 이어 간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