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경찰청은 6일 도경찰청 1층 포토존에서 '사랑나눔 중고물품 기부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일하는 강원경찰 가족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자원 재활용을 통해 순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위해 마련했다.
![]() |
강원경찰청, '사랑나눔 중고물품' 500점 기부.[사진=강원경찰청] 2025.08.06 onemoregive@newspim.com |
이 행사는 강원경찰청 소속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이뤄졌으며, 120명의 직원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도서, 선풍기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 500점을 모았다.
모은 물품들은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춘천 시니어클럽'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엄성규 강원경찰청장은 이번 행사에서 "이번 '사랑나눔 중고물품 기부행사'는 직원들이 모은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한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강원경찰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도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경찰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해 범죄 예방과 치안 유지 외에도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