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몬스터 '포링' 움직이는 이모티콘 24종 선봬
출시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60일 이용권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23주년을 기념해 '잔망둥이 픽셀 포링이가 뽀잉' 이모티콘을 카카오 이모티콘샵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올해 라그나로크 23주년을 맞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를 기획했다.
![]()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23주년을 기념해 '잔망둥이 픽셀 포링이가 뽀잉' 이모티콘을 카카오 이모티콘샵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
라그나로크를 대표하는 몬스터 '포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총 24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표정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구성했다. 픽셀 그래픽을 사용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했으며 트렌디한 레트로 느낌으로 대중성도 높였다. 잔망둥이 픽셀 포링이가 뽀잉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300초코에 구매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플러스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라운지에 사전 예약 인증 스크린샷을 포함한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모티콘 60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23주년을 축하하는 제목과 함께 라그나로크 5행시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모티콘 6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이녹영 IP 사업 프로젝트 매니저(PM)는 "라그나로크 23주년을 맞아 이용자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픽셀 그래픽의 움직이는 포링 이모티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