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고객 대상 법인오너 가업승계, 임직원 보상제도, 법인 부동산 자문 등
[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NH투자증권은 28일 법인 고객을 위한 Total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법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무,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이 2022년 5월 업계 최초로 설립한 전담 조직 'Tax센터'를 통해 운영된다. Tax센터는 고객의 세제 컨설팅을 위해 신설됐으며 이번에 법인 고객 전용 컨설팅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 |
[사진=NH투자증권] |
법인 고객 Total 컨설팅 서비스는 ▲법인오너 가업승계 ▲임직원 보상제도 ▲법인 부동산 자문 등 3가지 분야로 구성된다.
가업승계 서비스는 기업 성장 단계별 자산 이전 전략 및 가족 법인 설립 등을 지원한다. 지배구조개편 및 가업승계 M&A 자문 등도 제공한다.
임직원 보상제도는 근속 및 성과에 연동한 임직원 주식보상 제도 및 연금제도 컨설팅 등을 담당하며 경영성과급 DC제도 컨설팅, 복지연금제도 컨설팅도 서비스한다.
법인 부동산 자문 서비스는 법인이 부동산 투자 시 종합 분석 및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청 법인의 임직원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절세 및 부동산 관련 세미나도 제공할 방침이다.
rkgml9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