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격투 게임 'TEKKEN 8' 컬래버 캐릭터 등장
7월31일 업데이트…사전예약 참여하면 보상 쿠폰 지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22일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최신 3D 격투 게임 '철권 8(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철권 8'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이 5900만 장 이상인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근육의 역동성까지 정밀하게 구현한 총 38인의 캐릭터가 파괴 기믹이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벌이는 역할수행게임(RPG)이다.
![]() |
컴투스는 22일 자사 MMO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최신 3D 격투 게임 '철권 8(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오는 31일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 20장과 크리스탈, 에너지, 마나석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무료 지급 예정인 5성급 미시마 헤이하치 등 컬래버 캐릭터 5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캐릭터의 소환 및 스킬 시전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카자마 진은 실제 게임 내 적용될 스킬 연출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미니게임 3종의 플레이 영상,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철권8'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컬래버 기념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는 카자마 진, 화랑,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가 차례로 등장하고 이에 맞서는 브리트라, 로라, 벨라쥬엘, 풍연 등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티저 영상을 시청한 뒤 소환사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응모폼에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를 비롯해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상 100명에게 신비의 소환서 5장, 최우수상 10명에게는 아르타미엘 게이밍 마우스와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서머 오락실' 행사도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는 다음 달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열리며 참가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