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총출동
직진배송 서비스, 빠른 여름 준비 지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대 9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시즌오프'를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텀, 매니크, 리얼코코 등 유명 쇼핑몰과 스파오, 미쏘, 컴포트랩 같은 패션 브랜드뿐 아니라 어바웃톤, 삐아, 힌스 등 뷰티 브랜드와 풀리오, 라피타, 오아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다양한 인기 스토어들이 대거 참여해 폭넓은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 |
지그재그, 최대 96% 할인 '서머 시즌오프' 시작.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특히 여름휴가 성수기에 맞춰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상품을 강화했다. 직진배송은 전국 어디서나 주문 다음날 받을 수 있으며 수도권 및 일부 지역에서는 당일 배송도 가능해 급하게 여름 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드모어, 베이델리, 미쏘 등의 인기 스토어 시즌 베스트 상품도 직진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 혜택도 다양하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쿠폰팩이 제공되며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까지는 선착순으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들은 최소 구매 금액 조건 시 최대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매일 밤 10시에는 선착순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각 회차별로 다양한 인기 스토어의 전 상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그재그는 '시즌오프 특가', '단독 특가', '쇼핑몰 자체 제작 특가', 그리고 겨울 아우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특가' 등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하루 한 번 응모 가능한 '오늘의 리워드'와 매일 자정 열리는 랜덤 룰렛 경품 이벤트 등이 포함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셀린느 미니 베사체 가방과 멜론캐시 등의 고급 경품 래플 행사도 병행 중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1030 여성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