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국제선 대상 진행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진에어가 다가오는 겨울 여행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하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진마켓은 오는 21일부터 5일간 국제선 대상으로 진행하고, 노선별 오픈 시점을 다르게 운영한다. 21일 오전 10시에는 한국·해외발 동남아 노선 및 한국발 괌 노선, 22일 오전 10시부터는 한국 및 해외발 일본·중화권 노선이 차례로 오픈된다. 동계 시즌인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 출발 편 대상이며, 안정적인 구매 환경을 위해 서버 증설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진마켓 티저에서 진에어는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였다. 먼저 지난 15일부터 진마켓 행사 마지막인 오는 25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국제선 5000원 할인 쿠폰과 수하물 및 사전 좌석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되며, 본 행사인 21일부터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 회원에게 밀팩·수하물팩 등 번들로 구성돼 최대 8만4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묶음 할인' 부가서비스 쿠폰도 23일부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용객은 진에어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쿠폰을 다운받고, 23일부터 25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 |
진에어 B737-800. [사진=진에어] |
간편 결제 혜택도 풍성하다. 진에어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5만원의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진에어페이'를 활용할 경우 삼성카드나 비자카드 연동 시 즉시 할인이 이뤄져 더욱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진에어페이 이용 고객은 복잡한 결제 절차 없이 단 몇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특가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진마켓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며, 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은 변함없이 적용된다.
아울러 진마켓 티저 페이지는 하계 잔여기간인 7월 21일부터 10월 25일에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 대상 최대 15% 운임 할인도 소개할 예정이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등 일본 주요 노선과 ▲방콕 ▲푸켓 ▲세부 ▲보홀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동남아 및 괌, 칭다오, 울란바토르 노선 등을 포함해 한국발 35개 노선, 해외발 31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 여행을 알차게 계획하고, 설렘 가득한 여행의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