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캐릭터로 멤버 등장…지난 3일 음원 'ARISE' 공개
게임 플레이만으로 미연·슈화 헌터 무료 획득 등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걸그룹 '아이들(i-dle)'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인게임 연출을 통해 실제 게임 속 캐릭터로 구현된 아이들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걸그룹 '아이들(i-dle)'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에서 아이들과 협업한 음원 'ARISE'를 선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멤버 '미연'과 '슈화' 헌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패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 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이용자 6000만명을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