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네이버 치지직 통해 실시간 중계 예정
다양한 보상 제공 등 '하이델 연회'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펄어비스는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하이델 연회 2025'를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전 세계 모험가를 위해 열리는 정기 행사로, 게임과 함께한 추억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업데이트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연회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 |
펄어비스는 자사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하이델 연회 2025'를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는 연회 개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하이델 연회 기념 의뢰 Week'를 운영한다.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돌발 의뢰를 완료하면 산폐욘의 특별 행운상점 이용권 10회권을 제공한다. 또 서버 의뢰를 완료하면 평일에는 일반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이 세 배로 오르는 '핫타임', 주말에는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하이델 연회 준비하기' 이벤트도 오는 15일 오전 9시까지 열린다. 모험가는 몬스터 처치, 채집, 채광, 벌목 등을 통해 하이델 연회 초대장 총 50개를 수집해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초대장 수량에 따라 아토르의 시련: 고대 입장권이나 영광의 길 시즌10 입장권 등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드레스 코드 뽐내기' 이벤트 역시 오는 18일까지 이어진다. 자유롭게 꾸민 캐릭터 의상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돌파 복구권 5000개가 지급된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모험가에게는 '하이델 연회 멋쟁이' 칭호와 1000 블랙펄이 주어진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