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글로벌 출시…애플 앱스토어 2위 기록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신작 '미니언100'이 출시 이후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미니언100'은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은 신작으로, 지난 1일 전 세계에 출시됐다.
![]() |
컴투스는 신작 '미니언100'이 출시 이후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전체 게임 인기 순위 2위, 어드벤처 장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해외에서도 태국과 대만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장르 인기 순위 TOP5, 구글 플레이스토어 장르 인기 순위 TOP10에 올랐다.
'미니언100'은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투가 펼쳐지는 로그라이트와 무수히 많은 적 군단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장르의 접목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소환사와 미니언, 챔피언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 짜릿한 군단 전투의 조합,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 방식이 이용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방치형 육성 시스템인 야영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성장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