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이휘경 기자 = 광주은행은 오는 9월 30일까지 GS리테일과 협업해 'Wa! 소리나는 감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아 챔피언스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광주은행 신용카드 최초 신규 고객 또는 발급 월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 |
광주은행, '기아챔피언스카드' 비대면 신규 고객 이벤트. [사진=광주은행] 2025.07.01 hkl8123@newspim.com |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 참여되며, 전국 약 1만9000개 GS25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 Pay 3000원 할인쿠폰 4매가 고객당 제공된다. 쿠폰은 카드 발급 월의 익월 초에 일괄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 KJ카드 헬프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챔피언스카드'는 2025년 KIA 타이거즈의 13번째 우승을 기원하며 출시된 카드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입장료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가 있다. 경기장 내 팀스토어, F&B 매장, 편의점, 일상생활 업종, 5대 놀이공원, 패밀리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석현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과 비금융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hkl8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