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쌓기'·'생활혜택' 메뉴 신설
게임형·일상 콘텐츠 강화로 고객 편의 높여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 생활서비스를 개편하고 NH포인트 적립 콘텐츠 '포인트 쌓기'와 일상 혜택 중심의 '생활혜택' 메뉴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인트 쌓기'는 앱테크족의 니즈를 반영해 재미와 혜택을 주는 동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H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형 리워드 '오늘도 포인트 받기' ▲게임형 콘텐츠 '기억력 게임' ▲농산물과 포인트를 함께 제공하는 '올리네 농장' ▲퀴즈 참여형 '디깅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 생활서비스를 개편하고 NH포인트 적립 콘텐츠 '포인트 쌓기'와 일상 혜택 중심의 '생활혜택' 메뉴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
기존 '생활+' 메뉴는 '생활혜택'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부동산,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기능을 확대했다. 전국 도서관 도서 대여 서비스 '책이음', 관심 이슈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NH트렌드+' 등 고객 일상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앱테크에 관심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NH포인트를 적립하고 실생활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혜택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