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인증 강화와 품질 관리로 신뢰도 제고
하기스 등 유명 브랜드 엄선, 만족도 향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가 육아맘을 위한 신뢰 중심의 '맘앤키즈' 특화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3일 전했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알급날' 프로모션에서는 믿을 수 있는 유아동 브랜드 제품과 여름가전 특가전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맘앤키즈 안심 쇼핑'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하기스, 팸퍼스, 베베앙, 베베쿡 등 엄마들이 신뢰하는 대표 브랜드만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정품 인증 강화와 품질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특히 피부 자극과 안전성에 민감한 육아용품 특성을 고려해 정품 보장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다.
![]() |
알리익스프레스, 5월 '알급날' 프로모션 실시. [사진=알리익스프레스 제공] |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도 이번 행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선풍기, 서큘레이터, 제습기, 창문형 에어컨 등 아이와 가족 모두를 위한 계절 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마련해 한 번에 필요한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로 최대 11% 할인쿠폰이 제공되며(▲3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3000원 ▲15만 원 이상 시 1만 6000원 ▲3만 원 이상 시 3000원), 신한·국민·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유아동 제품은 무엇보다 품질 신뢰도가 중요하다"며 "이번 맘앤키즈 프로모션이 알리익스프레스를 부모님들도 믿고 찾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