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무한회귀 기사전' 열람 미션 이벤트 실시
최대 1만 원 캐시·영웅 소환권 등 보상 지급
대여권·무료 열람 등 추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21일,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무한회귀 기사전' 열람 화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15화를 열람한 이용자 중 2,000명에게는 카카오페이지 캐시 최대 1,000원 상당의 뽑기권과 '세븐나이츠 리버스' 30만 골드 쿠폰이 제공된다. 50화를 열람하면 500명에게 최대 2,000원 캐시 뽑기권과 영웅 소환권 5장이, 100화까지 읽은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최대 1만 원 캐시 및 영웅 소환권 10장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웹소설 유료 회차 5화를 즉시 감상할 수 있는 대여권 5장이 제공되며, 3시간마다 유료 1화가 무료로 전환되는 '3시간 기다리면 무료' 프로모션도 병행 운영된다. 이벤트 보상은 다음 달 5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 |
[사진=넷마블] |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세븐나이츠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무한회귀 기사전'은 웹소설 독자와 게임 팬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협업은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초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한회귀 기사전'은 지난 3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정식 공개됐으며, 주인공 도미닉 다이아가 무한회귀를 거치며 세븐나이츠 세계의 다양한 사건과 인물들과 얽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시 당일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웹소설 실시간 랭킹 1위, 종합 4위를 기록했고, 누적 조회수 15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정식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했고, 5일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 1위를 석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공식 모델로는 가수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도 공개됐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