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및 가족 660여명 참여
가족 일터에 대한 이해와 소통의 시간 가져
놀거리, 먹거리, CEO와의 만남 등 프로그램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지난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가족들이 하나증권 본사에 방문해 직접 사무실을 둘러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가족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하나증권 임직원 가족들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증권] 2025.05.19 y2kid@newspim.com |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임직원 및 가족 660여 명이 참여했다. CEO 집무실을 방문해 'CEO를 이겨라!' 게임을 진행하는 등 강성묵 대표이사와 격의 없는 만남을 가졌으며, WM·IB·S&T 사무실에서는 자녀들이 부모님 업무에 관한 설명을 듣고 퀴즈를 풀며 재미있는 금융 학습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부모님들을 위한 한강 요트 투어와 자녀들을 위한 미션 달성 스탬프 챌린지, 그림 그리기 대회,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국내 유일 시각장애인 전문예술단 '한빛예술단'을 초대하여 오케스트라 공연도 진행했다.
이동영 하나증권 경영관리그룹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일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소통할 수 있는 패밀리데이 행사였다"며 "일과 가정이 양립하고 임직원과 가족들이 행복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