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 애플 뮤직, 애플 TV 등에서 토스페이 통해 결제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토스가 16일 Apple 서비스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토스가 16일 Apple 서비스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를 지원한다. [사진=토스]2025.05.16 dedanhi@newspim.com |
이용자들은 앞으로 App Store, Apple Music, Apple TV 앱, Apple Arcade, iCloud 저장 공간 등에서 토스페이를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토스페이는 사전에 카드나 계좌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를 통해 Apple 서비스의 구독 및 구매가 보다 쉽고 안전해진다.
사용자는 Apple 계정에 토스페이를 연결한 후, 기기 설정에서 결제 및 배송을 선택하고 결제 방법 추가에서 토스페이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 iOS에서 토스페이를 통해 빠르고 원활하게 결제가 가능해진다.
토스 관계자는 "Apple의 주요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가 추가됨으로써,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용자 중심의 간편결제 경험 확대에 있어 Apple 서비스 지원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