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에 최대 9만원 혜택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빗썸]2025.05.12 dedanhi@newspim.com |
빗썸의 이번 이벤트는 사용자들이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에 환급액 조회만으로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참여 대상은 빗썸 회원이며, 삼쩜삼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인정된다. 환급액이 0원인 고객 중 생애 최초 가입자에게는 ▲가입 시 4만 포인트 ▲웰컴 미션 완료 시 2만 원 ▲최초 거래 시 3만 포인트가 지급되어 총 9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를 받게 된다.
또한, 환급액이 있는 신규 가입 고객은 ▲웰컴 미션 2만 원 ▲최초 거래 3만 포인트와 더불어 1000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 쿠폰을 포함하여 최대 5만1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으로 주어지는 4만 포인트 쿠폰은 이벤트 참여 다음 날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최초 거래 혜택 3만 포인트 쿠폰은 6월 5일에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모든 쿠폰은 6월 8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지급된 빗썸 포인트는 원화 또는 가상자산으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세무 서비스와 가상자산을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삼쩜삼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가 실생활 속 관심사를 가상자산 경험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