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비대면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고객 대상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삼성증권은 '우리 아이와 함께 키워나가는 자산의 씨앗' 이벤트를 15일 시작했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의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위해 최대 1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비대면 자녀 계좌 신규 개설을 완료한 부모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지급하고,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한 부모 10명에게는 상품권 5만원, 3명에게는 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된다.
![]() |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삼성증권] 2025.05.07 stpoemseok@newspim.com |
아울러 삼성증권은 비대면 자녀 계좌 개설을 완료한 모든 신규 고객에게 3개월간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우대하고,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 주식 투자지원금으로 최대 100달러도 제공된다.
자녀 계좌 개설을 통해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조기 교육이 가능하며, 용돈 대신 투자 자산을 쌓아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성년자 자녀에게 10년 동안 2000만원까지 비과세로 증여할 수 있는 혜택도 미리 누릴 수 있다.
삼성증권에서 자녀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부모 본인의 삼성증권 계좌가 필요하며, 가족관계증명서 및 기본증명서, 부모의 신분증과 다른 금융기관 계좌가 요구된다.
'우리 아이와 함께 키워나가는 자산의 씨앗'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mPOP)'을 통해 확인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