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K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경남 사천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 및 KB손해보험의 자회사(KB손해사정, KB손보CNS, KB헬스케어) 직원 중 동료들로부터 추천받은 직원 및 가족 등 총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K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경남 사천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2025.05.07 yunyun@newspim.com |
올해로 4회째를 맞은 KB손해보험 가족캠프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위한 클레이·슬라임 만들기, 오징어 게임 체험부터 부모님을 위한 다도·명상 프로그램, 전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및 가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마련됐다.
KB손해보험 조직문화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새기고, 참여 직원 및 가족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