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인기 건기식 최대 50% 할인 판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현대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목동점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장에서 선물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솔가'·'바이탈 프로틴'·'퓨리탄 프라이드'·'고헬씨'·'눈(Nuun)'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인기 건기식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무료 선물 세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솔가 부부건강 세트(여성&남성 멀티비타민 60정 세트) ▲네슬레 종합건강세트(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솔가 오메가3+고헬씨 오이스터아연 세트) 등이 있다.
![]() |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최근 문을 연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에서 직원들이 가정의달 맞이 선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
또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손잡고 최근 선보인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이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 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 등 25개의 건기식·메디컬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전 세계 연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건기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