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게임 3종에서 5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
꽃다발 제작·주사위·어린이날 패키지 구성
접속·미션 완료 시 각종 아이템 및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다양한 테마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5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컴프야2025'에서는 '가정의 달 황금 연휴 컴프야와 함께!'라는 테마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2일부터는 '꽃다발 제작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모은 꽃송이로 꽃다발을 제작하면 '플래티넘 코치팩', '최고급 구단선택 골드팩', '한계 돌파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어 5월 7일부터는 '데굴데굴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 미션 수행 시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말판을 완주하면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다이나믹 스킨 적용권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 |
[사진=컴투스] |
'컴프야V25'에서는 게임 내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는 '어른이날 스카우트 이벤트'를 포함한 5종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접속만 해도 '스킬변경권' 등이 포함된 쿠폰과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야구 추억을 공유하는 '나도 한땐 야린이였다!' 댓글 이벤트와 '야구 경기 직관 티켓 vs 가수 콘서트 티켓' 밸런스 게임 등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컴프매 LIVE 2025'는 오는 5월 1일부터 매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하는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와 함께, 재화 및 경험치를 최대 6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유저 투표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가 제공되며, '베테랑 드래프트권', '포텐셜(XR)' 등 총 6종의 아이템이 포함된다.
출시 12년 차를 맞은 '컴프매 LIVE 2025'는 이외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