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홈페이지 오픈…CBT 예고 신규 영상 및 게임 특징 공개
5월 중 CBT 당첨자 발표 및 베타테스트 실시
공식 커뮤니티 통해 추가 정보 및 일정 순차 공개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웹젠은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티저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접수 일정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이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로, 올해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지난해 '지스타2024' 행사에서 첫 공개 시연 이후 차별화된 액션성과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으며, 국산 오픈월드 액션 RPG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게임은 탐험의 재미를 갖춘 오픈월드 환경과 역동적이고 화려한 전투 시스템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후 게임 완성도를 높여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 |
[사진=웹젠] |
드래곤소드의 티저 홈페이지는 다음 달 8일부터 CBT 접수 시작을 예고하는 신규 영상과 함께 주요 게임 특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아트워크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BT는 한정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5월 중 당첨자 발표와 함께 베타테스트 참여 방법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게임 커뮤니티도 티저 홈페이지와 함께 오픈됐다. 추가적인 게임 정보와 CBT 이후 후속 일정 등은 티저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업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