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쌍바 맵' 및 콜라보 캐릭터·아이템 한정 공개
해태아이스 공식몰 연동…구매 시 게임 아이템 쿠폰 제공
1만 다이아·S+ 진화 캐릭터 등 다양한 보상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게임 내에 한정 기간 동안 '쌍쌍바 맵'이 추가되며, 쌍쌍바의 '둘이 함께 나누는' 콘셉트를 반영한 쌍둥이 캐릭터도 공개됐다.
또한 '쌍쌍바 초코'와 '쌍쌍바 바닐라'를 테마로 한 콜라보 패키지 2종이 출시되며, 해태아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사진=넷마블] |
특히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는 ▲S+ 진화 쌍쌍바 바닐라 쌍둥이 데니스 ▲1,000 다이아 ▲[쌍쌍바] 각성 행운 아이템 소환권 ▲S[쌍쌍바] 진화 영광의 빛 ▲[쌍둥이 데니스 전용] 마블 강탈 취소 별보석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한정판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 29일까지 '모마TV' 유튜브 채널에서 쌍쌍바 나눠먹기 콘텐츠 영상을 시청하고 결과를 맞힌 이용자 중 총 60명을 추첨해 쌍쌍바 40개입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쌍쌍바 맵을 11회 플레이할 때마다 재료 아이템 1개가 지급되며, 재료 아이템을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40명에게는 역시 쌍쌍바 40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다이아 광산 이벤트'를 통해 1만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고, 쌍쌍바 맵 플레이 시 'S+ 진화 쌍쌍바 초코 쌍둥이 데니스'를, 미션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완료하면 각각 '쌍쌍바 주사위'와 '쌍쌍바 엣지&배경'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보드게임으로, 독점·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콜라보 패키지는 해태아이스 공식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