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리모와 캐리어와 LDF PAY 50만원 증정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롯데면세점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11일까지 시내점 경품 추첨 이벤트 '럭키백, 떠나기 전에'를 진행한다. 이는 최근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신규 마케팅 캠페인 '쇼핑, 떠나기 전에'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 |
롯데면세점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
프로모션 기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명씩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와 엘디에프 페이(LDF PAY) 50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카카오페이 및 제주항공과 협업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면세품을 인도 완료한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누스타 리조트 세부 2박 숙박권(5명)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머니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시크릿 결제쿠폰을 증정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내달 8~31일까지 제주항공 필리핀 전노선 최대 9%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