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간 지역에서 전 직원 대상 조직 활성화 행사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직원 팀워크 강화와 더불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 |
HD현대중공업은 조직 활성화 행사인 'HD하모니데이'를 지난 21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HD현대중공업] |
HD현대중공업은 조직 활성화 행사인 'HD하모니데이'를 지난 21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HD하모니데이는 HD현대중공업이 긴 불황을 이겨내고 K-조선의 미래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행사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조직별로 팀워크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자유롭게 실시하면 회사가 일정 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 단합행사와 달리 지역과의 상생에 초점을 둔 점이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상 지역을 회사 소재지로 한정해 실시하도록 했다. 이번 행사로 두 달간 HD현대중공업 직원들의 지역 내 소비가 대폭 늘면서 지역 경제도 크게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 3월에도 일주일 간 울산시민 누구나 HD아트센터에서 영화 및 전시, 볼링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HD해피위크 행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오랜 기간 HD현대중공업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지역사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HD해피위크에 이어 HD하모니데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