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자산관리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2025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5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는 지난해 11월에 실시했던 세미나에 이어, 고객들에게 보다 심도 있는 자산관리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근 세무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슈 중심으로 구성돼 실질적인 자산관리 전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17일 오후 4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대상 고객에게는 접속 URL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 |
[사진=KB증권 본사] |
먼저, '이슈 확인! Tax Eye'(세무) 세션에서는 절세 관련 최신 이슈인 ▲해외주식 이월과세 ▲해외펀드 외국납부세액 공제 ▲상속세 개정에 대해 설명하며, '지금, 부동산 시장 이슈는?'(부동산) 세션에서는 ▲정부 정책 변화 ▲투자 수요 등 주택시장 내 주요 흐름을 분석하고 2분기 주택시장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질의응답(Q&A) 코너도 운영된다. 참가 고객이 세미나 중 댓글로 질문을 남기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답변해 즉각적인 정보 제공이 이뤄진다.
KB증권 박민배 상품전략그룹장은 "지난해 진행했던 세미나에 대한 고객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올해도 유튜브 라이브 형식으로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유익한 금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상품 등은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른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