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티웨이항공은 '제주, 폭삭 깎았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국내선 김포·대구·청주·광주에서 출발해 제주에 도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은 내륙에서 출발하는 제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이날부터 오는 7월 23일까지다.
![]() |
티웨이항공은 오는 20일까지 '제주, 폭삭 깎았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
또 티웨이항공 회원이라면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10만원 쿠폰팩과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APP)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항공권 실시간 알림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티웨이플러스 회원이 제주 항공권을 예매하면 ▲비즈니스석 탑승 기회 ▲최대 50만원 쿠폰 할인 ▲사전 좌석 지정 무제한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노선 스케줄과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매력이 넘치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눈부신 풍경을 만끽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분들이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