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함부터 시크함까지…비비,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
오는 24일 프리뷰 데이 스페셜 게스트로 팬과 만남 예고
사전등록 진행 중…전설 영웅 등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공식 모델 비비의 광고 촬영 스케치컷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비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세계관을 담은 메인 브랜딩 영상에 참여해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비의 색다른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비비는 오는 24일 열리는 이용자 초청 행사 '프리뷰 데이'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 |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공식 모델 비비. [사진=넷마블] |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춘 개선 작업을 거쳐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앱마켓, 공식 브랜드 사이트, 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지난 2014년 3월 출시된 원작 '세븐나이츠'는 수집형 RPG 장르에서 화려한 연출과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 수집 및 육성 요소로 큰 인기를 끌며 국내외 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비는 다음 달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홀 공연을 시작으로 총 23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