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팝업스토어, 고객 체험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연 4회 열리는 이 페스타는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이번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페스타에서는 '에스쁘아', '힌스', '투쿨포스쿨', '아비브' 등 2,100여 개 국내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정오, 저녁 6시에 스킨푸드 등의 상품이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며, 저녁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14일부터 시작되는 2주 차 행사에 대비해 사전 알람을 신청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지그재그 독점 론칭 상품도 준비했다. '얌얌프로띵'의 단백질 셰이크 2종과 '무지개맨션'의 '원앤온리 섀도우' 지그재그 단독 컬러를 공개하며, '릴리바이레드'의 '러브빔 샤벳 치크'는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들 상품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성수 'XYZ SEOUL'에서 열리며, 'BE-YOU-TIFUL' 콘셉트로 고객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과 17개 브랜드 부스가 운영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의 뷰티 카테고리 '직잭뷰티'는 10대부터 30대까지 지그재그 전 고객층의 높은 호응 속 가파른 성장을 지속,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격 할인 혜택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지그재그 단독 상품 론칭까지 고객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한만큼,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