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리즈벳' 중심 세계관 담은 일러스트 첫 공개
올 1분기 글로벌 테스트서 이용자 긍정 반응
하반기 출시 앞두고 완성도 높이기 총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신규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키 비주얼은 주인공 '리즈벳'을 중심으로, 그녀의 동료 '바이올렛'과 '얀이', 또 다른 핵심 캐릭터 '시아'가 등장한다. 이들은 모험이 시작되는 마을 '아스칼론'에서 이야기를 함께 시작하는 장면으로,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서사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기대감을 높였다.
'가디스오더'는 올해 1분기 한국을 비롯해 일본, 북미, 유럽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캐릭터 고유 전투 스타일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직접 조작의 손맛이 살아 있는 수동 액션 플레이 등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수집형 액션 RPG의 핵심 요소인 수집의 재미와 전투 몰입감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 |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올해 하반기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안정적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디스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픽셀트라이브의 신작으로, 지난 2022년 '지스타'에서 시연 버전으로 첫 공개돼 참관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독창적인 게임성과 연출로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주요 콘텐츠와 상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