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1+1 증정 프로모션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의 '마시는 판비틴' 제품이 GS25 편의점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마시는 판비틴 은 빠른 흡수와 간편한 섭취가 강점인 액상제형의 스틱 제품으로, 1포당 비오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를 함유했다. 여기에 비타민B군, 비타민C, 아누카사과추출분말, 맥주효모, 콜라겐펩타이드, L-시스틴 등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상큼한 블루베리맛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능해, 바쁜 일상 속에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 |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마시는 판비틴 [사진=동국제약] 2025.04.02 sykim@newspim.com |
이 제품은 동국제약의 건강식품 직영몰인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일부터는 전국 8000여개 GS25 편의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의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마시는 판비틴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5월에는 '마시는 판비틴' 제품과 '마시는 센시안' 제품의 1+1 교차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동국제약 건강식품사업부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편의점 시장에 지속적으로 론칭하며 이 부문의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