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정답 입력 시 게임 아이템 즉시 지급
황당 공략·GM 상상 공유 시 추가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만우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까지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게임 내 롤링 공지를 통해 퀴즈가 게릴라 형식으로 출제되며, 이용자는 정답을 쿠폰 입력창에 기입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골드, 축복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무기 소환권 등이 제공된다.
공식 라운지와 디스코드 등 커뮤니티에서는 만우절 특집 '황당 공략 대회'가 열린다. 유저가 게시판에 엉뚱하고 재치 있는 공략 글을 올리면 영광의 보석 소환권과 축복의 보석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이아와 희귀 무기 소환권도 추가로 증정된다.
![]() |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이와 함께 '내가 만약 GM이라면'이라는 주제로 갖고 싶은 능력을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골드 주머니, 연마석 상자, 영웅 성장석 상자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월간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측은 "만우절을 맞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의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