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공중·수중에서 펼치는 야성 변신 경주 콘텐츠 추가
'벚꽃 운동회' 이벤트 통해 전용 아이템 및 버프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자사 MMORPG 'THRONE AND LIBERTY(이하 TL)'에 '야성 변신 축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야성 변신 축제'는 6명의 이용자가 지상, 공중, 물속에서 야성으로 변신해 경쟁하는 미니게임 콘텐츠로, '테마 페스타'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콘텐츠는 총 3종의 종목으로 구성된다. ▲장애물을 피하고 점프하며 목적지에 도달하는 '질주' ▲회오리를 활용해 공중의 빛 구슬을 획득하는 '활공' ▲수중에서 함정과 움직이는 벽을 피하는 '수영' 등이 랜덤으로 진행된다. 경기 중에는 이동 속도 증가, 특수 변신, 방어막 등 다양한 버프 아이템도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엔씨는 다음 달 17일까지 '벚꽃 휘날리는 봄 운동회'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용자는 '야성 변신 축제'를 플레이해 얻은 '벚꽃 주화'로 ▲프로필 프레임 '찬란한 메달' ▲칭호 '내 안의 스포츠 본능' ▲유희 변신 '무지개 젤리 양' 등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낚시와 원정을 통해 획득한 '찹쌀가루', '벚나무 꽃잎', '우유'로 '벚꽃 찹쌀떡'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솔란트 및 전문화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 |
[사진=엔씨소프트] |
한편, TL은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에는 박건수 PD, 김민범 콘텐츠 디자이너, 오창현 기반 디자이너가 출연해 이용자들과 함께 '야성 변신 축제'와 1인 던전 등을 직접 플레이하고, 이용자 질문에도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라이브 방송 정보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