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이케아 코리아가 28일부터 3개월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가수 겸 화가 마이큐(MY Q)와 함께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을 공개한다.
![]() |
이케아 코리아, 마이큐와 함께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 공개 [사진=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마이큐와 함께하는 쇼룸은 창의적인 작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조용한 휴식을 위한 공간을 함께 구성해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제안한다.
포근한 쿠션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엑토르프(EKTORP) 3인용 소파,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인의 이바르(IVAR) 선반,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뒤블링에(DYVLINGE) 회전 암체어 등을 마이큐의 감각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위한 마이큐 쇼룸 도슨트 투어와 스툴 페인팅 워크숍도 마련한다. 다음달 10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독창성이 담긴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7일부터 23일까지 원하는 이케아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나만의 개성을 담은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마이큐와 함께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 10년간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나만의 개성의 담긴 집을 위한 다채로운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