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무기 추가, '루' 서사 담은 테마곡 공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둠 아포리아'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인 '둠 아포리아'의 마지막 4번째 던전 '영락의 탑'이 공개됐다. '영락의 탑'에서는 과거 '강철령'의 군주 '루'의 심복이자 그녀를 봉인했던 '바르가트'가 사룡 '재버워크'를 부활시켜 마계를 위협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이용자는 이를 저지하기 위한 '엘 수색대'의 마지막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영락의 탑' 던전을 완료하면 신규 레이드 무기 '사룡의 유언 – 필멸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레이드에서 획득 가능한 '사룡의 심장 파편'을 활용해 무기를 보다 쉽게 수급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 |
넥슨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둠 아포리아'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
이와 함께, '루'의 서사를 담은 신규 테마곡 'Wings of Steel'도 공개됐다.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이 참여한 이번 테마곡은 파워풀한 고음과 강렬한 비트로 '강철령'의 여왕이었던 '루'의 입장에서 과거를 극복하고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10분 접속 시 '[코보] 무한한 정제된 회복 포션(1일)' 등이 포함된 '[코보] 무한한 포션 2종 (1일) 큐브'를 지급하고, 경험치 및 드랍률이 두 배로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13일까지 '코보 사의 모험가 지원 이벤트'를 통해 주간 퀘스트 완료 보상인 '[코보] 모험가의 증표'로 '[코보]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강철 성벽 열쇠'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 신규 레이드 '둠 아포리아' 2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