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룸 디자인·이펙트 개선...리뉴얼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모바일 한게임포커'의 '홀덤' 게임을 전면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작년 10주년을 맞아 '하이로우' 리뉴얼을 시작으로 게임의 전면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번 '홀덤' 리뉴얼은 두 번째 대규모 게임룸 개편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환경 구성과 이용자 불편 사항 개선에 중점을 뒀다.
게임룸은 오랜 플레이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차분한 색감과 정돈된 화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베팅 단계별, 족보 달성 시점, 게임 결과 시점 등에는 세련된 이펙트를 추가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하이로우' 리뉴얼 이후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신규 텍스티콘이 '홀덤'에도 적용돼 다양한 감정 표현이 가능해졌다.
![]() |
NHN이 모바일 웹보드게임 '모바일 한게임포커'의 '홀덤' 게임을 전면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울=뉴스핌] |
기존 이용자들이 불편을 느꼈던 부분도 개선됐다. 게임 정보 팝업을 추가해 키커 카드를 포함한 이전 판 게임 결과의 상세 확인이 가능해졌고, 리플레이 모드에서는 다이를 선택한 이용자의 홀카드도 앞면 상태로 관전할 수 있게 됐다.
NHN은 '홀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덤 게임 중 숫자 10카드가 등장할 때마다 이벤트 티켓을 지급하며, 이 티켓으로 맥북 에어, 아이폰,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홀덤 경기장의 랭킹/클럽/점령 포인트를 1.3배로 제공하는 '스페셜 포인트 UP'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후 설문 조사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1000만 칩을 제공하는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포커의 자존심인 '홀덤' 게임의 리뉴얼 버전을 공개했다"며 "향후 '세븐 포커', '로우바둑이' 게임 리뉴얼도 다양한 이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이번 '홀덤' 리뉴얼에 이어 '세븐 포커'와 '로우바둑이' 게임도 순차적으로 리뉴얼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