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토리 확장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카나 밀라노비치'를 추가하고,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디에네'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나 밀라노비치'는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의 주요 등장인물로, 게이시르 제국 해방군 '제피르팰컨' 제4부대장이다. 신념의 빛 속성을 지닌 '카나'는 전투 시 초필살기 '크림슨 인페르노'를 사용하며, 전용 무기 '크림슨 레볼루션'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에러코드:디에네'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다. 다수의 이용자가 협력해 월드 보스와 대결하는 방식으로, 시즌별로 입장 가능한 캐릭터 속성이 정해진다. 레이드 종료 시 랭킹과 보스 체력(HP)에 따라 '전설 장신구 조각', '전설 방어구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디에네 선택 상자'와 '디에네 상자'가 차등 지급된다.
![]() |
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카나 밀라노비치'를 추가하고,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디에네'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라인게임즈] |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3장 '암흑신'과 34장 '신념과 배신'이 새롭게 열렸다. 또한 '사라 란드그리드', '베라딘' 2종의 캐릭터에 '이너 브레이크'가 적용됐으며, '낭천', '아리아나 위버' 등 8종의 캐릭터에는 부분적으로 '이너 브레이크'가 적용됐다.
라인게임즈는 다음 달 4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카나 밀라노비치'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및 전직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카나 성장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봄 맞이 패스'를 통해서는 게임 플레이 중 등장하는 선물을 모아 '찬란한 룬 상자(혼돈, 달)', '상급 룬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주어진 퀘스트 완료 후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을 통해 일일 미션 및 훈련 과제를 완료하면 '찬란한 룬 상자', '개조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