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은 국무총리 소속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위원장 심오택) 및 6개 사행산업 사업기관과 함께 정부 사행산업 정책에 동참하고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13일 심오택 사감위 위원장 주재로 열린 신년 하례회에는 하형주 이사장을 비롯해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정기환 한국마사회장, 이성리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예상원 창원레포츠파크 이사장, 홍덕기 동행복권 대표, 강진호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이 참석했다.
![]() |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와 국민체육진흥공단, 6개 사행산업 사업기관장이 13일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2025.02.14 zangpabo@newspim.com |
각 기관의 장은 올해 사감위가 추진하는 정책을 공유하고 사행산업 운영기관들과 함께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하형주 이사장은 "올해에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공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체육진흥투표권 사업의 건전성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라며 "건전한 이용 문화 조성과 사회적 기여 확대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zangpab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