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오른쪽! 미니게임'·'라스크의 선물' 운영…신화 등급 소환권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특별한 미니게임과 풍성한 보상이 마련됐다.
'왼쪽? 오른쪽! 미니게임'은 컨베이어 벨트 위로 떨어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방향키 터치로 검수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점수 달성' 등 일일 미션을 수행해 전용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코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테두리', '열쇠 선택상자', '프리즘 차원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최고 점수 랭킹에 따라 에테르 보상도 지급된다.
![]() |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또한,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라스크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정 시간마다 '초콜릿 선물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에서 얻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은 전용 상점에서 '신화 등급 소환권', '제5원소', '프리즘스톤' 등 주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아카이브' 기능이 추가되며, 엘리멘탈 어비스 하드 난이도 확장, 신규 유물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 스트라이크'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