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기술 혁신 높이 평가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반으로부터 아시아태평양(APAC) 임상시험 검체분석 서비스 산업 부문 '2025 베스트 프랙티스 고객가치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성장률, 혁신성, 고객 만족도, 시장 지배력, 사회적 책임 등 5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이다. 지씨씨엘은 고객 중심 경영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지씨씨엘, 프로스트앤설리반 '아태지역 고객가치 리더십 어워드' 수상 [사진=지씨씨엘] 2025.02.06 sykim@newspim.com |
지씨씨엘은 중앙실험실, 바이오분석실, BL3 시설을 통합한 '원스톱 랩 솔루션'을 통해 시료 이동을 최소화하고, 시간·비용 절감 및 데이터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분석 플랫폼과 글로벌 실험실 정보 관리시스템(LIMS)을 도입해 임상 연구 분야에서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하며, 고객 맞춤형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지씨씨엘의 포괄적 랩 서비스 모델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 기술 혁신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수상 배경으로 꼽았다. 이를 통해 지씨씨엘은 APAC 지역 임상시험 검체분석 서비스 분야 선두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씨씨엘 조관구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해 글로벌 임상시험 수요 증가에 발맞춰 글로벌 신약개발사의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