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까지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첨 통해 USD 10달러 지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현대차증권은 설 연휴를 맞아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계좌를 통해 해외주식(미국·중국·홍콩)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USD 10달러를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현대차증권] 2025.01.24 stpoemseok@newspim.com |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통합 거래 서비스 오픈 이벤트도 함께 신청한다면 해외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통합 거래 서비스 오픈 이벤트는 글로벌 통합 거래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를 참여한 참여 인원 전원에게 6개월 동안 해외주식(미국·중국·홍콩) 매수 수수료 무료, 환전 시 (USD/HKD/CNY) 9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이벤트 대상은 개인 고객에 한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한 이벤트 신청 절차는 필수적이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미국주식 등 해외주식을 유선을 통해 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 데스크를 설 연휴에도 운영할 계획이다. 스마트금융센터를 이용하면 해외주식 데스크로 연결이 가능하며 오후 5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미국주식을 포함한 해외주식 관련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