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자회사 동천수는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의 설 명절 '정'나눔 모금사업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천수는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과의 지속적인 인연을 바탕으로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 주민들과 김장나눔, 환경정화, 장수사진 촬영 등 지역 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아쏘시오홀딩스 자회사 동천수가 설명절을 맞아 지역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전달식 모습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2025.01.23 sykim@newspim.com |
앞서 지난달에는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난방비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하며,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동천수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동천수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후원금을 통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어려움에 관심을 기울이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는 동천수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