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교육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를 위한 모의고사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모의고사 라인업으로는 아삽(시즌1, 시즌2)과 모의고사 SUMMIT(써밋), PINPOINT(핀포인트), 수능fit(핏)이 있다. 해당 시리즈는 최신 수능과 모의평가, 학력평가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2026학년도 수능 대비 이투스북 모의고사 문제집은 전과목 실전 대비 풀세트 모의고사로 '아삽' 모의고사 시즌1을 시작으로 순차 출시 예정이다.
'아삽' 모의고사는 낯선 문항 배치와 표현의 등장, 시간 안배가 어려운 문항 확대로 수험생의 시간 관리 능력을 요하는 최신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추고 있다.
또 2025학년도 수능 전 문항의 오답률, 선지 선택 비율을 다각도로 분석한 문항과, 빅데이터로 분석한 최신 경향이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오프라인 학원에서만 사용하던 'SUMMIT(써밋)', 'PINPOINT(핀포인트)', '수능fit(핏)' 모의고사가 단독 입점돼 판매가 시작된다. 해당 모의고사는 수험생 개인 수준에 맞춰 취약 유형만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다.
이투스에듀 남형주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2026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해서는 문항별 시간 관리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제공=이투스 |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