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인기 트렌드 아이템 선정해 차별화된 시각으로 제품 분석
스트릿 화보,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독창적 콘텐츠로 스타일링 제안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LF몰이 최신 트렌드 아이템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시작했다.
13일 LF는 이번 기획전이 지난해 '가족의 발견' 시리즈에 이은 것으로, 매달 LF 브랜드 제품에 대한 심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LF몰이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깊이 있게 다루는 'LF 돋보기' 월간 기획전을 오픈한다. [사진=LF 제공] |
'LF 돋보기'의 첫 주인공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 점퍼다. 이 제품은 미니멀한 블루종 점퍼와 캐주얼한 셔츠형 점퍼로 구성, 각각의 특장점을 부각하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다. 특히 블루종 점퍼는 칼라넥 디테일로, 셔츠형 점퍼는 웨어러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알레그리 에코 스웨이드는 리얼 스웨이드와 같은 고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랑받아 왔다. 최근 스웨이드가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하면서 이번 기획전이 에코 스웨이드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획전은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동안 소개된 제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최근 소재, 디자인 특징, 스타일링 팁 등 제품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에 대해 파고드는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LF몰만의 차별화된 시각으로 다채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