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할인, 레이저 전 제품 대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레이저(RAZER)와 협업하여 다양한 게이밍 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구로구 넷마블 지타워 3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프로모션은 레이저의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37개의 대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모든 구매자에게 레이저 메모지가 증정되며, 명함 응모를 통해 ▲레이저 스네이크 인형(2명) ▲레이저 메탈 키캡(3명) ▲레이저 케이블 타이(10명)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특히, 노트북 구매 시에는 13만9,000원 상당의 레이저 백팩이 추가로 증정된다.
넷마블이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레이저(RAZER)와 협업하여 다양한 게이밍 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체 IP를 활용한 굿즈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넷마블프렌즈를 앞세워 대중과의 접점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