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밍모 스킨과 특별 보상으로 게임 재미 UP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넵튠은 23일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밍모의 선물 공장'을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홀의 힘으로 '크리스마스 나라'에 떨어진 캐릭터 '피니'와 '밍모'가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선물을 모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플레이어는 '산타 밍모 스킨'과 '산타 컴퍼니 배경'을 활용해 계단을 오르며 선물 상자 모양의 아이템을 수집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달성 보상으로는 2종의 커스텀 세트와 '성탄절 곰돌이 세트', '스노글로브 버튼', '붕어빵 계단' 등이 제공된다.
'무한의 계단'의 밍모 캐릭터는 9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밍모'를 모델로 한 인기 게임 캐릭터로, 지난 2020년 12월 게임에 추가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넵튠] |
또한, 넵튠은 서울문화사를 통해 밍모를 주인공으로 한 코믹북 '미래소년 밍모2'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 책은 어린이용 직업 탐구를 주제로 한 코믹 스토리북으로, 지난 7월 큰 호응을 얻은 1편에 이은 후속작이다.
'무한의 계단'은 10년 동안 서비스되며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 인덱스' 기준 국내 모바일 게임 '월간 통합 사용자 수(MAU)' 순위에서 10위권을 유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